· 사전품질관리활동
SK에코플랜트는 고객의 품질 만족도 향상을 위해 주택의 설계부터 시공까지 사전 품질점검 활동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또한 고객이 만족하는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입주 전 고객이 직접 품질을 점검하는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모델하우스 품평회
설계, 상품, 시공 전문가들이 설계도서와 모델하우스의 상이점, 하자 발생 예상부위, 사용상 불편사항 등 고객 불만족 사항을 사전에 파악하여 보완하는 점검 활동입니다.
샘플하우스 점검
마감공사 투입 전 문제점을 발견하고 해소하기 위해 현장 내 타입별 샘플 세대를 구축하여 본사 전문가 및 현장 기술자가 합동으로 점검하는 활동입니다.
사전 품질점검
마감공사 완료 후 본사 전문가(설계, 상품, 기술 등)와 각 현장 기술자 및 점검 매니저가 세대를 점검하여 고객점검 전 품질을 보완하고 있습니다.
고객초청행사
고객이 입주 예정 세대를 방문하여 직접 품질을 점검하는 활동입니다
· 권역별 고객센터
SK에코플랜트는 권역별 고객센터(서울, 수도권, 영호남)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고객센터에는 도장, 도배, 타일, 목공, 설비 등 각 분야 전문 기능공으로 구성된 서비스팀을 운영하여 고객의 불편사항을 해결해 드리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.
· 고객행복센터
SK에코플랜트는 ‘고객행복센터(콜센터)’를 운영하여 고객의 목소리(Voice of Customer)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.
전문 상담사가 A/S요청 및 불만사항을 접수하고, 고객 불만족 사항은 품질 및 서비스에 지속적으로 반영하여 개선하고 있습니다.